Study of Lerp 5 OCT 2018 JavaScript

// task: 랜덤 포지션의 오브제1에 다가가면, 색이 바뀌는 오브제2.

var x = 0, y = 0;
var targetX; //declare first, target X,Y는 랜덤으로 assign 할거니까, 일단 선언만
var targetY; 

function setup() {
  createCanvas(400, 400);
  targetX = random(width); //setup쪽에다가 assign해주고
  targetY = random(height);

}

function draw() {
  background(230); // backgroud를 setup쪽에 in 하면 한번만 도화지 깔고 그 위에 그림 그리는 격이라서, 오브젝트들이 쌓이니까 매번 새로 그려주고.
   fill(255); // 색을 먼저 설정한 후에
  rect(targetX, targetY, 30, 30); 
  ellipse(x, y, 30, 30);
  x = lerp(x, targetX, .1); //third value = kind of speed , make motions smooth for OS, APP
  y = lerp(y, targetY, .1);
  if (dist(x, y, targetX, targetY) <= 30) { //conditional phrase 걸고, dist command로 근접시 액션 걸어주면
    fill(200, 0, 0);
    ellipse(x, y, 30, 30);
  } 

}